What's New

[소식] 루마코리아 2022년 신년휘호 상송상청(霜松常靑) 정해
작성일 : 2022.01.01 19:16:31
조회 : 42996

고객님, 그리고 사랑하는 루마가족 여러분!

어둠을 뚫고 임인년(壬寅年) 상서로운 흑호(黑虎)의 기상을 담은 태양이 밝게 떠올랐습니다.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위기속에서 지난 한 해 참으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가정과 사업장에 늘 행복한 기운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루마코리아(LLumar)'에서는 2022년  신년휘호를 상송상청(霜松常靑)으로 정했습니다


이는 소나무처럼 온갖 풍상에도 그 푸르른 기개를 변함없이 간직한다는 뜻으로역경을 딛고 오래 참음과 진리가 승리한다는 뜻을 담아 2022년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함입니다.


대한민국미술대전(국전) 문인화초대작가, 서예가 우암 김승양 (현 루마코리아 영업총괄전무이사)

루마코리아는 '1997년 IMF'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겪으면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확고한 위치를 구축했고사회적인 기업으로서 '미오림 복지재단'을 통해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윈도틴팅업계의 선도자(Pathfinder) 루마썬팅은 지속되는 위기 속에서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변화를 선도하는 퍼스트 무버(First Mover)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출처불명의 수많은 썬팅필름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지만, 세계 최고의 브랜드인 루마의 자긍심으로 브랜드의 신뢰도와 전문성,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님들께 새롭게 다가가겠습니다.

늘 푸르름 속에 뜻하시는 모든 일 꼭 성취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새해 첫 날

 ㈜씨피에프 루마코리아 임직원 일동


PART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