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소식] 루마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20주년
작성일 : 2023.10.24 15:56:15
조회 : 8618

루마코리아의 사회 공헌 활동사업인 '미오림 복지재단'이 2023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 미오림복지재단 창립 20주년 기념영상


2003년 설립한 '미오림복지재단'은 나와 내가족, 나아가 내 이웃을 비롯한 모든 인간이 평등하고 나눔과 사랑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사업으로 노인요양시설 봄마을, 장애인거주시설 사랑마을,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친구마을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 재활을 위하여 아름다운 세탁나라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문경시니어클럽의 위탁운영 법인으로 선정되어 어르신들의 일자리 창출과 건강한 노후 생활 제공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2018년도에는 투명한 법인 운영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 최우수 사회복지법인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루마코리아의 대표이자 미오림복지재단 김우화 이사장은 '꿈과 희망을 품고 기적을 쓴 20년, 다시 시작합니다'의 주제로 가진 20주년 기념 행사에서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한 문경시장학회(이사장 신현국 문경시장) 2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습니다지난 2013년 법인설립 10주년 기념행사에서도 문경시장학회에 2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한 바 있습니다. 



루마코리아의 김우화 대표는 평생 모은 재산을 털어 2003년 경북 문경에 미오림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김우화 대표는 개인의 사회공헌활동 소신인 7:3의 법칙을 통해 내가 가진것의 70%는 남에게 베푸는 것이고, 나머지 30%는 현재 내 위치, 내 분야에서 열심히 일해 남을 돕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나눔으로 더욱 큰 행복과 사랑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은 새로운 희망이 됩니다

나를 넘어 우리가 되고, 나눔이 되는 착한 썬팅 

LLumar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은 'LLumar 사랑나눔가족'의 일원이 됩니다.

루마썬팅의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루마썬팅필름을 선택 시공하신 고객이라면 소외된 이웃 사랑에 이미 동참하셨고

앞으로 루마썬팅을 선택하실 고객이라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유의미한 이웃사랑 실천 동행이 될 것입니다.



관련기사

"마음의 문을 열면 내 이웃이 보입니다" 

< 영남권 < 전국네트워크 < 기사본문 - 환경일보 (hkbs.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