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스토리] 자랑스러운 루마인, 루마썬팅 보라매점
작성일 : 2019.07.04 10:31:35
조회 : 5493

오늘은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루마썬팅 버텍스 인증점 서울영등포 보라매점 최성원 대표 이야기입니다.


루마썬팅 영등포 보라매점


루마 영등포 보라매점 최성원 대표는 경북문경 미오림 복지재단을 통해 약 10여년 간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습니다.
루마본사도 모르게 선행한 사실은 복지재단 소식지의 기부자 명단을 통해서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미오림복지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보라매점 대표는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기부하고 계신다고 했는데요

최근에는 불황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기부금을 더 늘려서 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라매점 대표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BMW코리아 미래재단에도 꾸준히 기부하여 이번에 BMW코리아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에서 감사의 선물을 받기도 했습니다.
BMW코리아는 고객이 차를 살 때 기부하면 BMW코리아와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딜러사가 결합되어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의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수입사와 딜러, 차량 구매자 모두가 기부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최성원 대표는 더 많은 기부를 하기위해 목표를 세우고 또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노력을 하다 보면 매출이 올라가고 수익이 늘어나게 될 것이기에 오히려 나에게 더 좋은 일이 생긴다며 더 많이 기부를 하는 것이 결코 손해가 아니라는 자신만의 기부의 법칙을 말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선행소식을 전해들은 루마코리아 김우화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기부를 하고 있는 보라매점 매장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매장을 찾아서 감사의 선물을 전해드렸습니다.


최성원 대표는 기부활동을 통해 터득한 기부의 법칙을 자신의 썬팅매장을 운영하면서도 적용되고 있는데요, 썬팅을 시공 구매한 고객에게 가격할인을 하지않고 고객 이름으로 후원금을 지원하며, 고객이 좋은 썬팅도 하면서 나눔의 행사에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성원 대표의 선행 스토리는 루마썬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보러가기 http://naver.me/xIdo1sjJ






미오림은 경북 문경에 위치하며 루마코리아 대표이사인 김우화 회장의 사재를 털어 건립한 복지재단입니다.

루마코리아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행복한 사회를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RENT SERVICE
TOP